모집분야
Development > Game Design > System Design
업무내용
1. 업무내용
게임을 구성하는 경험적 요소를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직무로, 실제 플레이할 수 있도록 데이터를 구축하고 각종 경험이 함께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조율하는 업무를 수행한다.
2. 주요 업무내용
a. 콘텐츠 정책 디자인
콘텐츠 디자인의 방향성과 품질을 통일할 수 있도록 디자인 정책을 정리한다.
b.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 관리
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정립하고 관리, 개선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.
c. 내러티브 시스템 디자인
프로젝트가 의도하는 내러티브를 플레이어에게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디자인한다.
d. 데이터 입력과 관리
각종 단위 업무 상에 발생하는 데이터를 입력하고 관리한다.
e. 툴 디자인
퀘스트 등 콘텐츠 제작에서 디자이너가 의도에 따라 데이터를 작성할 수 있는 툴을 디자인한다.
지원자격
- 학력 : 없음
- 경력기간 : 3년 ~
- 필수조건
- 게임 개발 상황에 맞는 퀘스트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그를 활용한 콘텐츠 디자인이 가능한 분.
- 다양한 분야의 개발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.
- 자기 생각을 논리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분.
- 콘솔 장르 게임을 꾸준히 플레이해 온 분.
- MMORPG 스토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.
- 아트, 프로그램등 기획 외의 부서와 의사소통이 원활하신 분.
- 우대사항
- 내러티브 디자인에 관한 이해와 철학이 있는 분.
- 내러티브 디자인 협업 경험이 있는 분.
- 레벨 디자인에 관한 기초적인 소양을 갖고 계신 분.
- 게임 신규 개발 전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진행해 본 분.
-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꾸준히 플레이해 온 분.
- 언리얼 엔진 개발 경험이 있으신 분.
제출서류
- 필수 제출서류 없음
전형단계
-
서류전형
-
1차 면접
-
2차 면접 + NC TEST
-
처우협의
-
입사
도움말
- [공통 요건]
- 해외여행 결격사유 없는 자
- 채용 규정에 어긋나지 않는 자
-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우대
ㆍ지원서 제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ㆍ직군/공고에 따라 추가전형(포트폴리오, 코딩테스트, 과제 등)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.
ㆍ채용 상황에 따라 공고 마감기간이 단축/연장될 수 있습니다.
ㆍ본 전형 응시결과 최종적으로 정규직 전형에서 불합격한 후보자 중 필요한 경우 후보자에게
동의를 받아 계약직 전형으로 검토될 수 있습니다.
ㆍ채용 완료 및 기지원자 내에서만 검토할 경우, 공고가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.
ㆍ배치부서는 전형 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.
ㆍ채용 과정에서 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가 있을 경우, 해당 공고의 채용여부가 확정된 이후
14일 이내에 반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반환 희망 시 엔씨소프트 홈페이지 채용문의 Q&A 메뉴를 통해 반환을 청구해 주시기 바라며,
접수 후 14일 내 요청 서류를 등기우편으로 발송해 드립니다.
오프라인으로 제출한 서류는 당사자가 반환을 청구하지 않을 경우 14일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.
단,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출한 일체의 서류, 당사의 요청이 없음에도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
반환 청구 대상에 포함되지 않으며 엔씨소프트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서 2년간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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